회원가입 로그인
이벤트텍스트
이벤트1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이벤트6
이벤트7
이벤트8
이벤트10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
이벤트1

슬림주사

본문






1슬림주사란?


S-슬림주사란, ​지방세포를 직접 파괴해서 체외로 자연 배출 시키는 비만주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지방세포의 크기만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임파계, 혈관계 등을 통해 배출하는 것이라서 효과적이면서도 안전한 시술입니다. ​ S-슬림주사의 시술방식은 진피층에 주사를 하여 살 표면에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분해시키는 방식입니다.

 

 

2슬림주사 특징


일주일 간격으로 5회에서 10회정도 시술이 이루어집니다. 시술 후 약간의 멍이 들 수도 있지만, 심하진 않은편이에요~ ​ 시술 받고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시술이구요, ​비수술적인 방법이라서 위험부담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 특히 추천드리는 분들은요!! 다이어트를 해도 효과를 보기 어려운 분들!! 요요 현상으로 인해 약물치료가 어려운 분들~ 일반적으로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 잘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으신 경우에​ S-슬림주사를 추천드립니다

 

 

3슬림주사가 필요하신분


S-슬림주사는 원하는 부위의 군살을 빼주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 어디든 시술 가능하고 효과 가 있습니다. 셀룰라이트가 쌓여서 아무리 노력해도 안빠지는 부위들에 시술을 받으시면, 더욱 효과적이랍니다. 대표적으로는 여름에 특히 신경쓰이는 팔뚝살, 울퉁불퉁 옷입을때 마다 움츠러들게 만드는 뱃살과 부종과 살들로 인해 정말정말 안빠지는 다리살등 S-슬림주사를 통해 지방과 셀룰라이트, 부종감소까지 한번에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비만클리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