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벤트텍스트
이벤트1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이벤트6
이벤트7
이벤트8
이벤트10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
이벤트1

보톡스&필러

본문






1보톡스&필러란?


보톡스는 전신적으로 인체에 영향을 미치지않는 용량 이하를 사용하여 주사 부위의 근육만 국소적으로 마비시키는 작용기전을 이용하는 것이며 필러는 인공콜라겐으로 볼륨업을시키는 물질체입니다.

 

 

2보톡스&필러의 효과적인 부위


장점으로는 시술이 간편하고 시술시간이 10-15분 정도로 빠르다는 점, 통증이 적어서 국소마취도 필요하지 않다는 점과 흔적이 남지않아서 바로 세안이 가능하고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보톡스는 안면신경마비 치료나 두통,다한증 치료등에 쓰이며 피부 미용분야에서 가장 널리 쓰이고 있는 곳은 표정주름제거에 쓰이고 있습니다. 사각턱 치료, 종아리 치료 등에서 좋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환자들이 가장 많이 시술을 원하는 부위는 1)눈가 주름, 2)이마 주름, 3)양미간 내천자(川) 주름 순이며 이밖에도 가로 및 세로로 늘어진 목 주름, 입술과 코 옆의 팔자 주름, 양 입술 가장자리, 위아래 입술, 손등, 눈꼬리 주름에도 효과적입니다. 보톡스로 치료가 불가능한 깊은주름이나 팔자주름 얼굴의 꺼진 부위 치료에 는 필러를 사용하여 완화시킵니다. 또한 쁘띠 성형이라고 하여 코끝이나,양미간 사이를 높이거나 입술을 도톰하게 할 경우 눈밑 애교 지방 등을 만들 경우에도 필러가 쓰입니다.

 

 

3보톡스&필러의 시술 주의사항


진통해열제를 복용시 멍이 잘 들 수 있으므로 시술 전에 끊는 것이 좋으며 눈 주위를 세게 문지르는 것은 안검 하수를 만들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필러 시술시 염증이 생길 수 있으므로 시술 1,2일은 상처가 감염되지 않게 주의하면 됩니다.

 

 

쁘띠클리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