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벤트텍스트
이벤트1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이벤트6
이벤트7
이벤트8
이벤트10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
이벤트1

pmrp

본문






1PMRP 피부재생술이란?


PMRP는 혈소판 뿐만 아니라 세포성장에 필요한 성장인자 및 세포끼리의신호를 전달하는 사이토카인(Cytokine)과 줄기세포화 하는데 중요한 단핵구 세포(Mononuclear cell:MNC)가 응축된 혈장을 말합니다 PMRP에는 혈관 신생, 콜라겐 생성과 세포 성장을 촉진시켜 노화를 막고 상처를 치유하는 성장인자와 단핵구세포가 다수 포함되어 있는데, 이를 주름이나 처진 피부 등에 직접 주입하면 활성화된 혈소판이 성장인자를 분비해 줄기세포를 끌어들이고 주변의 섬유모세포 등을 자극해 콜라겐,엘라스틴 등의 탄력 섬유가 생성되어 피부를 재생시키며 단핵구세포는 줄기세포가 제대로 정착하기 위해 필요한 혈관의 증식을 도와주기 때문에 기존의 PRP보다 효능과 효율성이 극대화된 최신 시술법 입니다.

 

 

2PMRP 피부재생술의 효과


PMRP 내에 있는 여러가지 성장인자와 단핵구세포에 의해 파괴되고 노화된 세포가 재생되고 새로운 세포가 생성되어 주름은 물론 피부의 여러가지 문제를 근본적으로 치유합니다. 따라서 자연스러움은 물론 피부톤, 피부탄력, 리프팅, 노화방지등의 여러가지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어 여드름 흉터, 다크써클, 주름, 눈밑 처짐 개선을 비롯해 화상과 탈모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피부 치료와 상처 회복에 좋은 효과를 보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자신의 혈액을 사용하므로 알레르기나 부작용 없이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수술이나 주사, 레이저 등 기존의 치료법으로 만족하기 어려운 세밀한 잔주름도 말끔히 지울 수 있으며 붓기가 적고 자연스럽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자신의 혈액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1회 시술로도 효과는 1년 이상 유지됩니다. 또 간단한 주사요법이므로 치료 후 물집이나 흉터, 색소 침착 등의 우려도 없습니다. 시술 시간은 약 30분에서1시간 정도 소요되며, 하루 정도는 얼굴이 붓기가 있을 수 있고 개인에 따라 수일간 부분적으로 멍이 들 수 있습니다.

 

 

3PMRP 피부재생술의 시술 주의사항


여드름 흉터, 다크써클, 주름, 눈 밑 처짐 개선을 비롯해 화상과 탈모, 튼살 치료등에 효과가 있으며 혈액응고질환, 급성 및 만성 감염증 환자나 항응고제를 복용하는 경우는 시술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안티에이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