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벤트텍스트
이벤트1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이벤트6
이벤트7
이벤트8
이벤트10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
이벤트1

에스테필

본문






1스컬트라/에스테필란?


스컬트라/에스테필은 주성분인 PLLA/PLA는 식물에서 얻을 수 있는 alpha hydroxyl acid (알파-히드록시산)과에서 유도된 물질로 체내 콜라겐을 자극하여 콜라겐의 생성을 돕는 콜라겐 생성 촉진제입니다. 볼륨을 채우는 필러와는 달리 자연적으로 피부 속의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여 손상된 얼굴 볼륨을 회복시켜 처진 부위를 탄력 있게 올려주고 주름을 개선해주는 신개념 시술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꺼지는 필러와는 달리 시간이 지날수록 볼륨이 차올라 오래 유지됩니다.스컬트라/에스테필은 시술 후 수분에 의해 볼륨이 증가되는 효과가 있으나 며칠 내에 수분이 흡수되면서 대부분의 효과가 사라집니다. 새로운 콜라겐이 형성되면 6주째 정도에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며 평균 한 달 간격으로 3회 정도 치료하게 되며 최대 25개월 효과가 지속됩니다.

 

 

2스컬트라/에스테필의 장점


01 자연스러운 볼륨

시간이 지날수록 콜라겐이 생성되어 차오르면서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가 나타납니다.

02 주름, 탄력 개선

주름진 피부와 처진 피부에 스스로 탄력을 되찾게 해주며 시간이 지날수록 얼굴에 탱탱한 볼륨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03 오랜 지속시간

새로운 콜라겐이 형성되면 약 4~5주 때부터 볼륨 효과가 나타나며, 최소 25개월까지 효과가 지속되어 장기간 피부가 개선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04 함몰 부위 개선

지방이식과 마찬가지로 함몰된 부위를 채워주어 동안 얼굴을 만들 수 있고 유전, 체중 감소 등으로 함몰 부위와 깊은 상처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3스컬트라/에스테필 주의사항


- 5-5-5 Rules : 시술 후 5일간 하루 5회, 1회에 5분 동안 마사지를 꼭 해줍니다.

- 마사지 시 마찰을 줄이기 위해 보습크림이나 다른 적절한 크림을 사용합니다.

- 멍을 최소화하기 위해 치료 후 10분 동안 얼음팩 찜질을 합니다.

(단, 얼음이 직접 닿지 않도록 수건에 싸서 사용합니다.)

- 시술 3~4시간 후 화장이 가능합니다.

- 붓기와 멍, 가려움 등은 2~6일 내 사라집니다.

- 처음 붓기와 적색 반점이 없어질 때까지 지나친 햇빛과 자외선 노출을 피합니다.

.

 

 

안티에이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