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벤트텍스트
이벤트1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이벤트6
이벤트7
이벤트8
이벤트10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
이벤트1

매직필링

본문






1매직필링이란?


중간단계의 화학적 박피술로서 시술 후 기존의 표피에 있던 색소(기미.주근깨.잡티)가 사라지며, 진피 조직이 재배열 되면서 흉터가 얕아지고 피부가 팽팽하게 당겨지면서 탄력이 생기고 잔주름이 좋아지게 됩니다. 또한 화장이 잘 받지 않던 피부도 필링 후 피부가 맑아지고 매끄러워지면서 화장이 잘 받게 됩니다.

 

 

2매직필링의 장점


박피에 매우 효과적인 강력한 산으로서 2~3일 안에 직접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박피제품들에서 나타날 수 있는 염증문제를 해결하였으며 색소침착을 빠르게 개선 시킵니다. 또한 조각조각 박피됨으로써 실생활에 지장을 받지 않으며 피부자극이 적고 매우 안전합니다.

 

 

3매직필링이 효과적인 피부


미백효과가 있으므로 잡티나 여드름 자국 등으로 인한 피부 색소침착 치료에 뚜렷한 효과가 있으며 흉터로 인해 새로운 피부조직의 생성 및 재생이 필요한 경우에도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피부의 탄력성을 증가시키고 피부의 톤을 맑게 해주므로 건조하고 늘어지거나 칙칙한 피부에서도 적합합니다.

 

 

 

 

4엑셀프로그램


시술시간이 10분 정도로 짧아 직장인들은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간단히 시술 받을 수 있어 ‘런치필’이라고도 불리웁니다. 간단하고 효과적인 노화방지 및 피부재생 프로그램으로 전처치나 후처치가 필요없습니다. 건강하고 생동감있는 피부를 원하시는 분께 가장 적합한 시술입니다.

 

 

피부클리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