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벤트텍스트
이벤트1
이벤트3
이벤트4
이벤트5
이벤트6
이벤트7
이벤트8
이벤트10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1
이벤트1
이벤트1

ipl

본문






1IPL(셀렉)이란?

 


IPL이란 Intense Pulsed Light의 약자로 복합 파장의 빛을 주기적으로 방출시켜 여러 가지 피부 질환을 동시에 치료하는 장비입니다.
종래의 레이저 치료가 치료하고자 하는 병변 부위에만 레이저를 조사하는데 반해 얼굴 전체를 치료하며 복합적인 파장의 빛이 피부에

골고루 도달하도록 하여 다양한 증상과 범위를 한꺼번에 치료하면서 피부 손상을 최소한 줄이도록 하는 것입니다. 
 

2IPL(셀렉)의 적용

 


IPL 치료로 효과를 볼수 있는 경우는 붉은 여드름 자국이나 안면홍조 외에도 잡티, 주근깨, 기미 등의 색소질환이 좋아집니다.
또한 넓어진 모공이 수축되고 잔주름이 줄어들면서 피부에 탄력이 생기는 등 문제성 피부 질환을 동시에 치료하여 젊어지게 하는 효과를 나타내게 합니다.
또한 콜라겐 재생을 촉진해 피부를 한결 부드럽게 해줍니다. 
 

3IPL(셀렉)의 장점

 


시술 후에 약간의 홍반 이외에는 출혈이나 기타 피부 변화가 없어 시술 받은 날부터 세안이나 화장이 가능하고 시술 후 회복시간 없이 즉각적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부담 없이 시술 받을 수 있으며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아무런 표시가 나지 않게 얼굴 전체가 좋아지게 하므로 계절과 무관하게 치료가 가능하므로 다른 사람들이 치료를 받았다는 사실을 쉽게 알아차리지 못하게 됩니다. 
 

4IPL(셀렉)의 관리
 

 


치료한 후에는 세수나 가벼운 샤워나 화장을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뜨거운 욕탕에 들어가시거나 심하게 운동을 해서 땀을 내는 것, 또는 마사지를 하는 것은 약 5일 정도 피하도록 하십시오.
햇볕에 노출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햇볕에 의한 노출은 피부에 손상을 줄 수도 있으며 색소침착의 위험성도 있습니다.
치료 전이나 후에 자외선 A까지 차단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계속해서 사용해야 하며 인공 선탠이나 레티놀 화장품 사용을 자제해야 됩니다.
재치료는 대개 3주 간격으로 하는 것이 좋으며 이 기간보다 길어지면 치료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레이저클리닉 목록